티스토리 뷰

이제는 끝이난 미스트롯3에는 많은 별들이 있었습니다. 재능이 빛나고 심장이 뛰는 미스트롯3의 여러 출연자들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한 참가자의 여정이 돋보였습니다. 매혹적인 목소리를 지닌 패기 넘치는 배아현은 심사위원과 관객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미스트롯3의 무대를 통해 그녀의 놀라운 발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 가수 팬카페 배띄어라 백년초 24시

1996년 12월 3일 현직 트로트가수로 꺽기고수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롤모델은 주현미선생님으로 미스트롯3이 마지막 무대이자 기회라는 생각으로 출현했다고 합니다. mbti는 isfp입니다.

키는 170cm에 몸무게는 46kg으로 등장시 아이돌 같다는 말도 있었습니다. 데뷔는 2015년 12월 1일 싱글을 발매하면서 데뷔하였습니다. 현재 데뷔 8년 차로 데뷔곡은 '24시/ 백년초'입니다. 이후 2집 배 띄어라를 발매했지만 크게 띄지는 못했습니다. 미스트롯3 출현 이후 팬덤이 늘었으며 특유의 매력 넘치는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팬카페는 네이버 팬카페가 있으며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에서 바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배아현 팬카페

 

 

미스트롯3 배아현 노래

미스트롯3'의 막이 오르자 배아현은 현역부 1대 1일 배틀에서 채윤과 대결하게 되었습니다. 막강한 상대와 맞서면서 그녀는 아버지가 가장 좋아하는 곡인 장민의 '조약돌 사랑'을 감동적인 멜로디로 불렀습니다. 독특한 반전과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마스터들을 놀라게 한 배아현은 모두가 탐내는 올하트을 받으며 화려하게 그 시작을 알렸습니다. 1라운드 진에 등극한 그녀는 2라운드 진출에서 현역부 a팀이 되었습니다. 당시 춤 때문에 많이 고생하였지만 많은 노력을 통해 훌륭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여기서 2번째 올하트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3라운드 1대 1 데스 매치에서 시련이 찾아옵니다. 2라운드 진이었던 오유진과의 대결이 데스매치 전에서 일어난 것입니다. 비록 오유진에게 패배했음에도 불구하고 나훈아의 '모란과 동백'을 생생한 감동으로 부르며 진정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러한 좌절에도 굴하지 않고 4라운드 팀 메들리 미션에 참가해 시즌 최고 마스터 스코어 1294점이라는 역사적인 쾌거를 달성하였습니다.

5라운드 역시 라이벌 매치였는데 여기서 배아현은 복지은과 대결하며 뛰어난 재능을 뽐냈습니다. 각 음표와 모든 단계에서 그녀는 자신의 기량을 선보였으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준결승전에서 마스터 점수로는 공동 4위를 차지해 떨어질 위기에 처했지만 국민마스터의 점수 덕분에 총점이 높아지면서 최종 3위를 차지해 결승전에 진출하게 됩니다.

결승전에서는 실시간 문투에서는 1위를 달성했지만 (총 246,016표) 아쉽게도 음원점수에 밀리는 바람에 근소한 차이로 최종 선에 등극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