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수현 김지원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눈물의 여왕이 최청률 고공행진을 달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tvn 토일 드라마 눈물의 여왕 등장인물 줄거리와 작가는 누구인지 원작은 있는지, 시청률과 재방송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자세한 내용 알려드리겠습니다.
눈물의 여왕 등장인물 줄거리
김수현이 2021년 쿠팡플레이드라마 '어느 날' 이후 오랜만의 복귀작입니다. 김지원 역시 2022년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이후 2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여 많은 관심을 불렀습니다. tvn 티빙 드라마 '눈물의 여왕' 등장인물과 줄거리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부 스포일러가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김수현 (백현우역)
올해 35세인 백현우 변호사는 퀸즈백화점 법무팀장과 법무팀장을 맡고 있는 퀸즈그룹 내 대표적인 인물입니다.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출신의 변호사입니다.. 뛰어난 두뇌뿐만 아리나 잘생긴 외모까지 모두 갖춘 인재 중의 인재로, 백현우가 회사 로비를 지나갈 때 마치 모델이 런웨이를 활보하는 모습을 목격하는 듯한 느낌이 든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최고급 수제 신발을 신고 아파트와 맞먹는 비싼 시계를 차고 있는 그 아우라는 맨해튼의 어퍼 이스트 사이드 엘리트를 연상시키는 화려함과 세련미를 풍기지만 사실 그는 용두리의 과수원집을 하고 있는 소 32마리를 가진 마을 유지의 셋째 아들입니다. 백현우는 인턴으로 만난 홍해인에게 반하게 되면서 외벌이를 해도 자신이 먹여 살리겠다고 프러포즈를 합니다. 이후 백현우는 한때 자신이 사랑한다고 믿었던 사람과 결혼했음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시들어가는 결혼 생활에 갇혀 있음을 깨닫는다. 결혼 3년 차, 꿈은 사라졌고 이혼에 대한 절박한 갈망으로 바뀌었습니다. 갑갑한 회사와 숨 막히는 일상 속에서 현우는 우울증과 주부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었습니다.
김지원(홍해인역)
홍해인 사장은 올해 34세로 퀸즈그룹 상무, 퀸즈백화점 사장을 맡고 있는 등, 회사 내에서 그녀의 존재는 자신의 영역을 다스리는 여왕이나 다름없습니다. 혹독한 운동을 할 때를 제외하면 평생 단 한 번도 타인을 향해 목을 숙인 적 없는, 오로지 명령과 지시를 내리기 위해 태어난 듯 보이는 절대 군주입니다. 강남 한복판 우뚝 선 퀸즈백화점의 여주인인 그녀는 흔들리지 않는 확신으로 권력과 영향력을 휘두르는 데 익숙합니다. 그녀는 도전에 대한 두려움이 없으며 해서 안 되는 것이 없다는 사고방식을 가졌습니다. 왜냐면 단 한 번도 해서 안된 게 없는 삶을 살아왔기 때문입니다. 현재 그녀의 가장 큰 목표는 브랜드 '헤르키나'의 백화점 입점과 백화점 매출 1조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원대한 목표를 향해 노력해 온 끝에 이제 겨우 그 끝이 보이려던 찰나, 그녀에게 들려온 충격적인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그녀가 암이라 것입니다. 이제껏 노력해 왔는데 조금만 더 가면 모든 목표를 이룰 수 있는데 내가 죽는다니, 앞으로 남은 삶이 3개월이라니 해인은 믿을 수가 없습니다.
원작 재방송 시청률 작가
눈물의 여왕 원작은 따로 없으며 작가는 박지은 작가입니다. 장영우 김희원 감독이 연출을 하였으며 현재 시청률은 1회 5,853%에서 시작해 다음회 8.66%로 3% 대폭 상승하였습니다. 이후로도 꾸준히 시청률이 상승하여 4회 만에 최대 12.985%를 달성하였습니다. 현재 주말 드라마 1위, 종합 1위를 하고 있으며 화제성 역시 폭발적입니다. 작가 박지은은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를 비롯해 김수현과는 3번째 만남입니다. 눈물의 여왕은 tvn에서 방영되어 티빙에서만 시청하실 수 있으며 재방송프로그램 역시 tvn, tvn 드라마, tvn스토리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재방송 편성 역시 많은 편이나 티빙이 없는 분들도 편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편성표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티빙에 가입되어 있으신 분들은 더 편하게 재방송 보실 수 있습니다.

